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밤문화

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밤문화

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밤문화

Blog Article

약자의 의미는 구글에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오는데 블로그에 직접적으로 적는 것이 어려워서 자음만 적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정보 많이 있는 카페 확인되어 공유드리오니 놀러오셔서 많은 내용 얻어가세요~

개인 골프 예약 남부 지역 골프 클럽 중부 지역 골프 클럽 북부 지역 골프 클럽

모두빈 투언 오락거리다낭 오락거리디엔비엔 오락거리동탑 즐길거리하노이 오락거리호치민 오락거리호이안 오락거리후에 오락거리나트랑 오락거리닌빈 오락거리판 티에트 오락거리꽝찌 오락거리사파 즐길거리

이외에도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을 갖춘 우아한 라커룸과 프로샵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체적인 투어 일정은 신청자의 인원수와 기호에 따라 언제든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즉, 취향에 따라 골프와 유흥의 비중을 조절하거나 유흥 중에서도 조금 더 즐겨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구성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패키지 여행이 아닌 개별 자유 일정으로 베트남 골프 여행을 즐겨 보세요 

베트남 황제 골프의 경우 이런 부분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날짜와 인원수 정도만 에이전시에게 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의 투어와 관련한 모든 상세 일정은 원스톱으로 세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행 준비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여름철 우기에는 방수용 골프화를 준비하면 비가 오는 상황에 대비할 수 있으며, 골프장갑의 경우 양피 재질은 호치민가라오케 비에 약하기 때문에 합피 재질도 함께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골프여행 #호치민골프여행 #무이네골프여행 #베트남골프한인여행사

더욱이 베트남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 나라로 외국인 입장에서 예약이나 문의를 하기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베트남의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최상급 골프와 유흥을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베트남 황제 골프라고 부릅니다. 황제 골프여행 또는 베트남 황제 투어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린 관리가 잘되어 있고 중급자 코스로 초보도 무난하게 라운딩할 수 있는 곳! 단, 보트를 타고 섬에 들어가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특히 해안가에 위치한 골프장 답게 강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더불어 단단하고 빠른 그린은 골퍼들의 클럽을 선택을 굉장히 까다롭게 만들어 주며 굉장히 창의적인 샷 메이킹 실력을 요구합니다.

Report this page